안철수 국회의원, 강화군 방문...전인호 강화군수 예비후보 개소식 참석

  • 등록 2024.08.24 19:02:33
크게보기

안철수 국회의원, "전인호 강화군수 예비후보는 신의를 지킨 저의 동지입니다"
전인호 강화군수 예비후보, "개소식에 참석해주신 모든분들께 반드시 보답하겠습니다"

 

우리투데이 이동현 기자 |  인천 강화군 강화읍 강화군청 앞에 위치한 전인호 강화군수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8월 24일 안철수 국회의원을 비롯한 많은 내외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안철수 국회의원은 인사말을 통해 "전인호 강화군수 예비후보는 그동안 저와 동고동락을 같이한 신의를 지킨 저의 동지입니다"라며, "제 정치인생에서 어렵고 힘들때마다 저랑 같이 했고,
그래서 오늘 개소식 행사에는 만사를 제껴놓고 참석하게 됐습니다"라고 말했다.

 

전인호 강화군수 예비후보는 "지난 8월 4일 예비후보 등록을 하고 20일이 지난 8월 24일 선거사무소 개소식까지 숨가쁘게 달려왔다"며, "이번 강화군수 보궐선거는 강화군민들에게 그 어느때보다 중요한 선거로 미래로 가느냐 그 자리에 머무느냐의 갈림길에 서있다"고 밝혔다.
이어 "저는 강화군 양도면 인산리에서 태어난 강화도 토박이로 그동안 중앙정치에서 다져온 경험을 바탕으로 이번에 강화군수 보궐선거에 출마했다"며, "제가 강화군수가 되어 새로운 강화군을 만들어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전인호 강화군수 예비후보 선거사무소는 강화군청을 마주보고 있어 '선거'에서 가장 명당자리에 위치하고 있다. 큰 평수는 아니지만, 이날 개소식에서는 전 후보의 아버지를 비롯해 후보 배우자와 아들, 아들 친구들이 자원봉사로 나서 손님들을 맞이했는데, 세심한 부분까지 배려해서 선거사무실을 찾은 내방객들이 불편함 없이 행사를 지켜볼수가 있었다.

  
전인호 강화군수 예비후보는 예비후보 등록전까지는 강화군민들이 그 '이름'조차 생소할 정도로 인지도면에서 알려지지 않은게 사실이었는데, 8월 4일 예비후보 등록부터 8월 24일 선거사무소 개소식까지 치루는 모습을 봤을때 '준비된 예비후보'라는 인식이 확산되고 있다.

 

 

8월 24일 현재까지 강화군수 예비후보로 등록한 국민의힘 예비후보는 총 12명인데, 아직까지 선거사무실을 구하지 못한 예비후보를 비롯해 '준비되지 않은 예비후보'가 많은것으로 알려져 있다.

 

한편 국민의힘 한동훈 당대표가 '공천권'을 국민의힘 인천시당으로 넘겨줘서 '공천 시간표'가 빨라질 전망이다.
국민의힘 인천시당측에서는 '재보궐선거'에 현재까지 12명이나 예비후보 등록을 마쳐 과열되는 분위기에서 1차 컷오프, 2차 컷오프 대상을 선정하며 공천후보군을 압축할것으로 보여진다.

 

이동현 기자 dhzzang9930@gmail.com
Copyright @(주)우리투데이 Corp. All rights reserved.


(주)우리투데이 주소 :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성정동 793, 302호 등록번호 : 경기 다50706(일반주간신문) 발행인 : 주식회사 우리투데이 | 대표이사 : 나영철 | 발행 : 나영철 편집인 : 엄기철(010-4245-6268) 등록번호 : 경기 아52925(인터넷신문) 발행인 : 채정오 편집인 : 엄기철 대표 이메일 : xtlsia@naver.com 법인사업자등록번호 : 332-86-02272 업태 : 정보통신업 종목 : 신문 발행업(정기간행물) Copyright @(주)우리투데이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