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목)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인터뷰

[인터뷰] 코로나 퇴치 한상관 추진본부장을 만나다

 

 

병(病)을 약(藥)으로 치료하는 것은 아니다. 병(病)은 환자의 음식이나 토양, 식습관으로 치료하는 것이다.
진정한 명의(名醫)는 약(藥)이 아닌 환자의 음식이나 토양, 식습관으로 치료하는 사람이다.
2,200여개 발명을 하고, 동탑산업훈장과 대한민국 최고의 발명대왕 수상자, 기술강국 추진본부장, 전 강동대 겸임 교수 및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연구교수로 활동하고 있는 코로나 퇴치 한상관 추진본부장을 만나 코로나19를 퇴치하는 방법에 대한 얘기를 들어봤다. <편집자주>

 


Q. 먼저 간략한 개인 소개를 하신다면?
A. 저는 사실 학력으로 보면 내세울게 전혀 없는 사람입니다. 하지만 그동안 많은 발명을 하며, 교수활동을 해왔으며, 이번 전세계적으로 문제가 되는 코로나19 퇴치 방안을 연구하던중에 가장 손쉬운 발견을 하게 되어 이렇게 인터뷰에 응하게 됐습니다.
제가 말씀 드리는 방법은 각 가정에 있는 가습기를 이용해 누구나 손쉽게 코로나19 병균을 퇴치하는 방법입니다. 


Q. 바닷물을 이용하는 가습기에 대해 한말씀?
A. 바닷물 가습기를 이용한 코로나 치료법을 성공시켰더니 코로나를 퍼트린 것으로 의심되는 어느 나라 간첩들이 나를 암살하려고 하다가 내가 너무나도 유명한 사람이라는 것을 확인하고 도망가 버렸습니다. 
코로나균와 오미크론을 단 한 방에 치료하는 방법에 대해서 논리적이고 과학적인 증거에 입각하여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실내에서 가습기에 바닷물을 넣고 가열하면 대량의 음전자와 양전자가 안개 형태로 만들어 지면서 실내에 안개가 꽉 찹니다. 
전자파 타격에 의해 바닷물에 함유된 미네랄 성분이 안개 형태로 변형되어 형성된 음전자와 양전자를 들이 마시는 그 즉시 미네랄 안개가 폐속 까지 도달하게 됩니다.  
담배연기가 폐속까지 도달하는 원리와 같습니다. 
즉 심장이 흡수한 음전자와 양전자들이 혈액으로 변형됨과 동시에 혈액의 성분이 강한 음전자와 양전자 성분으로 바뀌면서 심장과 목젖과 간과 같은 장기를 파 먹고 있는 코로나균들을 전기 고문으로 지져서 완전 박멸 시키게 되는 겁니다. 
한마디로 '밧데리로 물고기를 잡는 원리'와 동일합니다. 
즉 미국에서는 전기로 사람을 사형시키고 있고, 전기로 사람을 고문하거나, 전기 밧데리로 물고기를 잡는 방법과 똑같은 원리입니다. 
바닷물 가습기가 만들어 주는 미네랄 안개를 단 10분만 들이 마시면 감기는 한 시간 도 안되서 치료가 되고 코로나균도 즉시 치료가 됩니다. 


Q. 바닷물을 이용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A. 바닷물 가습기가 만들어 주는 미네랄 안개를 들이 마시게 되면 미네랄 안개에 포함된 소금의 양은 단 0. 1g이 안됩니다.  소금은 해로운 게 아닙니다.   
사람은 매일 2g이상의 소금을 섭취하고 있고, 소금을 섭취하지 않으면 단 한달을 살지 못하고 죽게 됩니다.  만약에 가습기에 바닷물을 넣을 때에 바닷물이 없으면, 물에 소금을 짭짤하게 타서 사용하면 됩니다.  
공기중에는 음전자와 양전자가 존재하기 때문에 나침판이 남과 북을 자동으로 표시하여 주는 것입니다. 
저는 이 현상을 응용하여 공기 중에 함유된 음전자와 양전자의 강도를 높여서 질병을 치료하는 방법을 연구하여 오고 있던 중에 우연히 코로나균을 박멸하는 방법을 발명하게 된 것입니다. 
사람이 호흡 할 때에 들이 마시는 공기 중에 포함된 음전자와 양전자의 전기적 강도를 높혀 주면 무조건 코로나균 보다도 몇 백 배 더 강한 변이 바이러스균이라 하여도 그 즉시 박멸시킬수가 있다는 사실을 발명하게 되면서 모든 사람들에게 알려 주게 된 것입니다. 
최고로 무섭다는 탄저균도 즉시 박멸이 됩니다. 
 

Q. '코로나 광란은 이제 끝이다'라고 하셨는데? 
A. 이글을 언론 기자분들과 정부관계자분들에게 전달하고자 합니다. 
이 방법을 이용하게 되면 눈이 침침해지는 안구건조증은 물론이고 비염과 천식이 치료됩니다.  
또한 각종 암을 비롯하여 폐결핵과 모든 암은 6개월 안에 완치될 것으로 사료 됩니다. 
어서 빨리 주위 분들에게 이 논리적 사실을 알려서 코로나 펜더믹을 끝내주길 바랍니다. 
빗물에는 소금 성분이 0.01~0.5%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식물들이 염분이 함유된 수분을 흡수하면서 성장하기 때문에 식물 속에는 0.2~0.9%의 염분이 검출되는 것입니다. 
식물들이 염분을 흡수 하지 못하면 죽게 된다는 이러한 논리를 입증시키는 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물을 깨끗하게 증류시켜서 만든 증류수를 식물들에게 주기적으로 뿌려 주게 되면 한 달도 안되서 식물들이 죽게되는 현상을 직접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러한 증거들이 인간을 비롯하여 모든 식물들은 소금성분 즉 미네랄을 섭취하지 못하면 병에 걸리게 되고 나중에는 죽게된다 라는 논리를 입증시켜 주고 있는 것입니다. 
지구에서는 하루에 1조톤의 빗물이 쏱아집니다. 
상세히는 바닷물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는 1조 톤의 수분이 증발되어 구름이 되고 그 구름이 변하여 빗물이 되고, 눈이 되고 우박으로 변하여 다시 지구로 떨어져서 물이 되는 것입니다. 
바닷물은 해로운 성분이 절대 아니다. 
바닷 속에는 상상 이상으로 무량대수의 생물들이 살고 있습니다. 
바닷물이 해로운 물질이라면 바닷 속에 사는 물고기들은 모두 죽어야 하며, 동시에 지구에 살고 있는 모든 인간을 비롯하여 모든 생물들과 식물들은 진작에 멸망하였을 것입니다. 
이러한 증거들이 바닷물은 인간에게 해로운 물질이 아니라 이로운 물질이라는 것을 증명시켜 주고 있는 것입니다. 
이러한 자연적 증거들이 바닷가에서 발생되는 안개 즉 해무와 같은 성분을 발생시켜주는 바닷물 가습기 안개는 인체에 절대적으로 해로운 물질이 아니라는 것을 입증시켜 주고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섬이나 바닷가에 사는 사람들이 해무 즉 바다 안개를 자주 들이 마시기 때문에 감기가 잘 안 걸리는 것이며 코로나 환자가 발생되지 않는 것입니다. 
바닷물을 가습기에 넣고 가열하게 되면 미네랄 안개가 만들이 지고, 그 미네랄 안개가 인체 속으로 침투한 코로나균을 즉시 박멸시킨다는 사실이 과학적이고 논리적이라는 것을 다시 한 번 입증시켜 주고자 합니다 
 

Q. 바닷물을 가습기에 넣고 가열하게 되면 미네랄 안개가 만들이 지고, 그 미네랄 안개가 인체 속으로 침투한 코로나균을 즉시 박멸시킨다는 사실을 실험하셨다고 들었는데?
A. 첫번째 실험은 방 안의 출입문을 꼭 닫은 상태에서 바닷물 가습기로 미네랄 안개를 30분 정도를 만들어 주고 난 후에 주방에 있는 가스렌지를 틀어 보게 되면 파란 가스 불꽃이 노랗게 변하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이와 동시에 퀘퀘하던 가스냄새가 전혀 나질 않는다는 것을 확인 할수가 있으실겁니다. 
이 현상이 발생하는 것은 가스에서 발생되는 이산화탄소를 미네랄 안개가 중화시켜 주고 있다라는 것을 입증시켜 주고 있는 것입니다. 
또한 가스 불의 세기가 더 쎄지기 때문에 물을 끓이거나 국을 끓이면 더 잘 끓는다는 것을 확인 할수가 있습니다. 
이러한 증거들이 가습기를 가지고 바닷물을 타격하여 주게 되면 미네랄안개가 만들어진다라는 사실을 과학적으로 입증시켜 주고 있는 것입니다. 
 
Q. 또다른 실험이 있다고 들었는데?
A. 두번째 실험은 공기 중에는 수분이 3% 정도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피부에 상처가 생곁을 때에 소금을 발라 주면 덧이 안 나고 쉽게 새 피부가 돋아나는 현상을 이해하면 소금의 위력을 알수가 있지요. 
군대에서 군인들이 천리행군 또는 구보하다가 기력이 떨어지면 쓰러지는데 그 때마다 선임자들이 쓰러진 군인에게 소금을 한 숟가락정도를 먹이면 쓰러진 군인이 금방 일어나는 것은 소금이 발생시켜주는 신비한 효능 때문입니다. 
세번째로는 담배를 피우면 담배 안개가 폐속까지 파고 들아가는 원리와 똑같은 원리입니다. 
네번째는 불이 나면 검은 안개가 발생됩니다. 
이때에 건물 속에 같혀 있는 사람들이 검은 매연을 들이 마시기게 되면 사망하게 되는 원리와 똑같은 현상입니다. 
마지막으로 방안에서 소금물 가습기를 틀어 놓고 삼겹살이나 고등어를 구워먹으면 냄새가 전혀 나질 않습니다.
 그냥하면 냄새가 진동을 하는데 소금물 가습기를 틀어 놓고 삼겹살을 구워먹으면 신기하게도 냄새가 전혀 나질 않는 것은 가습기 전자파가 소금물을 타격하여 발생시키는 입자상물질분자와 기체성 물질분자들이 냄새분자들을 폭발시켜버리기 때문에 냄새자체가 분해되어 버리기 때문에  고기 굽는 냄새가 나질 않은 것이오니 바로 시행해 보시고 소금물 가습기의 위대한 효과를 직접 체험하시기 바랍니다.
 

Q. 과학적 증거가 있다고 하셨는데?
A. 인간은 어머니의 탯 속에서 10개월 동안 생명탄생 과정을 통하여 탄생합니다. 
입덧을 하는 임산부가 소금을 한 숟가락을 먹게 되면 즉시 입덧을 안하는 것은 물론 이려니와 아기의 뇌가 튼튼해지기 때문에 천재가 태어날 확률이 높다는 과학적 증거를 알려드리오니 이 사실을 주위분들에게 널리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임산부가 너무 싱겁게 먹게 되면 저능아를 탄생시킬 위험이 높다는 사실을 아시기 바랍니다.
탯속의 성분이 소금물이라는 사실을 알고 있는 분들은 이러한 과학적 논리를 믿을 것입니다.
이러한 과학적 논리는 제가 몇년여의 기간동안 실험하고 실험한 결과를 증명 시키면서 제시한 제시한 코로나 박멸이론이 과학적이고 논리적 이라는 것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공기청정기 이론은 (-)전기와 (+)전기를 방전시켜서 공기중에 있는 균들을 박멸시키는 원리라는 것은 익히 알려진 증거입니다. 
그런데 지금까지는 전세계에서 어느 누구도 공기중의 미네랄 농도를 높혀서 질병을 치료하는 연구를 해온 사람들이 없습니다. 
저는 지금까지 40여 년 가까이 물을 연구하여 오고 있었기 때문이 이러한 결과를 얻게 된 것입니다. 

 

Q. 마지막으로 하실 말씀이 있다면?
A. 이상과 같이 과학적으로 입증되고 있는 진정한 논리를 엉터리 가짜 뉴스로 매도 하지 말고 즉시 모든 국민들에게 알려서 지구상에서 매일 수십만명이 죽어가고 있는 이 광란의 소용돌이를 즉각 멈추게 하여 줄 것을 관계자 분들에게 간곡히 요청드립니다. 
그리고 암 환자분들이 소금물 가습기 공법을 이용하여 치료하고 있는 분들이 많다는 사실을 알려드립니다. 이 공법을 매일  매일 실시 해주면 피가 맑아지고 혈압이 정상적으로 바뀌면서 간이 좋아지기 때문입니다.
다이소에서 5천원에 판매하는 가습기를 이용하면 매우 저렴한 비용으로 코로나를 비롯하여 오미크론조차도 박멸시킬수가 있사오니 많이많이 알려졌으면 합니다.
그외에도 궁금하신 분들은 제 휴대폰 010-4512-2000번으로 문자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