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혜선, 사업가 변신 ‘기능성 샴푸 론칭’ 판매 오픈과 동시 반응 폭발

  • 등록 2023.04.20 10:18:51
크게보기

 

우리투데이 이승일 기자 |  배우 김혜선이 사업가로 변신했다. 김혜선은 자신의 이름을 내걸고 샴푸사업을 시작했다. 김혜선이 론칭한 풀리샴푸는 염색과 펌으로 손상된 모발 케어에 도움을 주고 탈모를 가진 이들에게도 도움을 주는 만능 기능성 샴푸다. 김혜선은 7년 전 화장품 사업가로 첫 변신을 했었다. 당시 화장품을 완판 시키면서 사업가로서의 성공한 경험도 있다. 
이후 연이은 드라마 작품으로 활동 해오다가 다시 한 번 더 완판을 위해 샴푸를 론칭했다. 김혜선의 풀리샴푸 구매는 ‘블링 라이프’에서 독점판매 하고 있다. 김혜선은 샴푸 론칭 전에 판매업을 맡고 있는 ‘블링 라이프’ 와 함께 선한 영향력을 보여주기도 했다. 


지난 1월20일 한 장애인 아동 시설에 방문해 여러 제품을 기부했다. 김혜선의 소속사 블링 엔터테인먼트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김혜선 배우의 샴푸는 광고모델 제품이 아닌 배우 본인이 직접 사업하는 브랜드다. 다시 한 번 더 사업가로서 각광 받을 수 있도록 많은 성원 부탁 드린다. 좋은 성과를 거둔 후 선한 영향력을 이어 가겠다’ 고 전했다. 


한편 김혜선은 최근 드라마 ‘빨간풍선’ 출연했다. 이어 신성훈 감독의 신작 ‘신의선택’ 에 캐스팅되 10여년 만에 스크린 컴백을 앞두고 있다.   

이승일 기자 xtlsia@gmail.com
Copyright @(주)우리투데이 Corp. All rights reserved.


(주)우리투데이 주소 :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성정동 793, 302호 등록번호 : 경기 다50706(일반주간신문) 발행인 : 주식회사 우리투데이 | 대표이사 : 이승일 | 발행 : 이승일 편집인 : 이승일(010-9536-4336) 등록번호 : 경기 아52925(인터넷신문) 발행인 : 이승일 편집인 : 이승일 대표 이메일 : xtlsia@naver.com 법인사업자등록번호 : 332-86-02272 업태 : 정보통신업 종목 : 신문 발행업(정기간행물) Copyright @(주)우리투데이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