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평생교육원, 배우 전지학 홍보대사 위촉

  • 등록 2023.06.13 11:33:56
크게보기

 

우리투데이 이승일 기자 |  한국평생교육원(이사장 이춘태)은 12일 서울 신월동 한국평생교육원 사무실에서 배우 전지학을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전지학은 영화와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을 하며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이다. 특히, 전지학은 평소 평생교육에 대한 관심이 많고, 한국평생교육원의 설립 취지에 가장 적합한 인물로 평가받고 있다. 

 

전지학은 그간 수많은 영화와 드라마 등에서 주연, 조연 을 맡았고, 단역도 마다않고 영화와 드라마에서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작업에 임했고 광고모델, 패션모델로도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을 해오고 있다. 또한, 국내뿐만 아니라 아시아 전역에서도 활동을 넓히고 있다. 

 

이춘태 이사장은  “전지학 배우가 한국평생교육원의 홍보대사로 위촉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전지학 배우의 활발한 활동을 통해 한국평생교육이 더욱 활성화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전지학 배우는 “한국평생교육원의 홍보대사로 위촉되어 매우 영광이다”며 “한국평생교육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국평생교육원은 1991년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사단법인 목회자선교원으로 허가를 받아  설립된 평생교육 전문기관으로, 평생교육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평생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을 지원하고 있다.

 

이승일 기자 xtlsia@gmail.com
Copyright @(주)우리투데이 Corp. All rights reserved.


(주)우리투데이 주소 :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성정동 793, 302호 등록번호 : 경기 다50706(일반주간신문) 발행인 : 주식회사 우리투데이 | 대표이사 : 이승일 | 발행 : 이승일 편집인 : 이승일(010-9536-4336) 등록번호 : 경기 아52925(인터넷신문) 발행인 : 이승일 편집인 : 이승일 대표 이메일 : xtlsia@naver.com 법인사업자등록번호 : 332-86-02272 업태 : 정보통신업 종목 : 신문 발행업(정기간행물) Copyright @(주)우리투데이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