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투데이 이승일 기자 | 친환경화장품 전문기업 주식회사 BFCC(대표이사 최영희)는 지난 10월 28일 부산 동래구 농심호텔 대청홀 특설무대에서 진행된 '제1회 2024 슈퍼TOP모델 선발대회'에 심사위원으로 참석했다. 진행자로 조영구, 낸시랭이 MC를 맡았고 홍보대사로 국민원로배우 나문희가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이번 대회는 전국의 미시즈&시니어 누구나 자신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보일 수 있는 대회로 조이뉴스24, 콘텐츠파크가 주최하고 OK뷰티시니어모델협회과 ㈜애드클래스가 주관했으며 아이뉴스24, 여신모델엔터테이먼트, 나의 피알시대가 공동진행했다.
대회장이자 콘텐츠파크 엔터테이먼트 회장인 이우룡 회장은 “뜻 깊은 행사를 마련하게 되어 벅찬 마음이 든다.”며 “앞으로도 뜨거운 응원과 박수를 부탁드린다.”고 개회사를 선언했다.
(주)비에프씨씨는 자기전에 덧발라 주름을 지워주는 일명 주름지우개크림인 원더브이크림을 아름다운 참가한 전 모델들에게 더 아름다워지기를 바라며 협찬을 하였고 대회 슬로건인 ‘절대 공정’으로 30여명의 심사위원들과 함께 투명하고 공정한 서류심사에 일조했다.
이번 대회에 참가한 (주)비에프씨씨는 동아대학교 기술지주회사이며 과학기술퉁신부 연구소기업으로 벤처기업(혁신성장유형), 중소벤처기업 여성기업으로 아름다운 사람들이 모여 아름다운 일로 미와 행복을 주는 회사를 모토로 2020년 11월에 설립되어진 자연친화적회사이며 최근 가수 서지오가 모델인 원더브이크림과 캐비어 특허원료를 넣은 병원납품용, 수출용 유턴크림이 물에 녹는 친환경 펩타이드 성분을 주요성분으로 만들어졌고 밤마다 사용하여 주름을 완화시켜주는 고기능성 고급 나이트크림 용기는 다 쓰고 나면 예쁜 보석을 담는 보석함으로 다시 재활용할 수 있기에 세계적인 세계녹색디자인기구 한국지회에 가입하여 WGDO 인증서를 받은 기업이다.
이날 행사는 성대하게 잘 마쳤으며 대상은 이가빈(7번/43세/울산), 전혜련(26번/47세/부산), 장경희(43번/64세/부산)가 수상했으며 주최측은 매년 이 행사를 기획해 전국의 미시즈 & 시니어가 더 행복한 삶을 사는데 기여할 예정이라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