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투데이 이동현 기자 | 제22대 국회의원선거에 국민의힘에 공천을 신청한 최종 명단이 발표됐다. 이번 공천 신청 통계는 서울에 156명, 부산 78명, 대구 44명, 인천 46명, 광주 6명, 대전 18명, 울산 17명, 세종 12명, 경기 228명, 강원 21명, 충북 25명, 충남 34명, 전북 7명, 전남 8명, 경북 68명, 경남 75명, 제주 6명이다.
전북 전주시갑에는 양정무 현) 대통령 직속 국민통합위원회 전북협의회 회장이 공천신청했다.
전북 전주시을에는 정운천 전) 농림수산식품부 장관이 공천신청했다.
전북 익산시갑에는 문용회 전) 전주 현대자동차 노조지부장이 공천신청했다.
전북 익산시갑에는 김민서 전) 익산시 제7대 시의원이 공천신청했다.
전북 익산시을에는 허대중 현) 사단법인 희망청소년복지재단 사무총장이 공천신청했다.
전북 정읍시고창군에는 최용운 전) 인천펜싱협회 부회장이 공천신청했다.
전북 남원시임실군순창군에는 강병무 전) 남원축산업협동조합장이 공천신청했다.
전남 목포시에는 윤선웅 전) 목포시 당협위원장이 공천신청했다.
전남 여수시갑에는 박정숙 전)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여수시의회 비례대표 국민의힘 출마 경력자가 공천신청했다.
전남 여수시을에는 김희택 현) 국민의힘 전남도당 대외협력위원회 위원장이 공천신청했다.
전남 순천시광양시곡성군구례군갑에는 김형석 전) 통일부차관, 이정현 전) 새누리당 당 대표, 권성열 현) 국립 부경대학교 교수가 공천신청했다.
전남 나주시화순군에는 김종운 전) 나주시의회 의장이 공천신청했다.
전남 영암군무안군신안군에는 황두남 전) 제3,5대 신안군의회 기초의원이 공천신청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