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투데이 오춘식 회장, "문화와 예술을 선도하는 언론사로 만들겠습니다"

  • 등록 2022.11.22 04:07:11
크게보기

 

우리투데이 이재원 기자 |  우리투데이(대표 이승일)은 11월 21일 부산 해운대구 그린나래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우리투데이 창간2주년 행사 및 오춘식 회장 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회장으로 취임한 오춘식 회장은 "우리투데이가 대한민국 문화.예술을 선도하는 언론사로 성장시키겠다"고 밝혔다.

 

 

우리투데이 오춘식 신임회장은 현재 사단법인 한국문화예술진흥회 총재를 하면서 각종 문화행사를 하고 있다. 특히 광안리 요트선착장에서 '요트와 와인파티, 공연'을 함께 즐기는 행사 및 연말에 가면파티 등 기획력이 돋보이는 행사를 하고 있다.

 

이날 오춘식 신임회장 취임으로 우리투데이는 그간 인천 강화군, 경기도 김포시 등에 국한된 모습을 탈피해 부산지역을 거점으로 창간2주년을 맞아 새롭게 도약할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한국기자연합회 이창열 회장이 직접 참석해 축사를 통해 "최근 윤석열 대통령이 대한민국을 지탱하는 4가지 축을 입법.사법.행정.언론이다"라고 언급했는데, "오늘 부산에 내려와 우리투데이 창간2주년 행사를 지켜보니 앞으로 오춘식 회장 취임을 통해 우리투데이가 한단계 도약해서 대한민국의 언론환경을 새롭게 바꾸어나가기를 기원한다"고 밝혔다.

이재원 기자 ajwleewon@naver.com
Copyright @(주)우리투데이 Corp. All rights reserved.


(주)우리투데이 주소 :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성정동 793, 302호 등록번호 : 경기 다50706(일반주간신문) 발행인 : 주식회사 우리투데이 | 대표이사 : 이승일 | 발행 : 이승일 편집인 : 이승일(010-9536-4336) 등록번호 : 경기 아52925(인터넷신문) 발행인 : 이승일 편집인 : 이승일 대표 이메일 : xtlsia@naver.com 법인사업자등록번호 : 332-86-02272 업태 : 정보통신업 종목 : 신문 발행업(정기간행물) Copyright @(주)우리투데이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