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정배 강화군수 예비후보, ‘현장 중심 선거운동’ 주목

  • 등록 2024.08.28 02:47:42
크게보기

강화지역 곳곳 직접 찾아가 군민 목소리 경청 및 문제점 파악

 

우리투데이 이동현 기자 |  전정배 강화군수 예비후보가 현장 중심의 선거운동을 펼쳐 주목받고 있다.


전 후보는 강화지역 곳곳을 직접 찾아가 군민들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현장에서 문제를 파악하며 해결 방안을 모색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이 같은 발로 뛰는 선거운동 방식은 군민들과의 소통을 강화하는 한편 현안에 대한 실질적인 해결책을 마련하기 위한 그의 의지를 보여준다.
전 후보는 아침 일찍부터 늦은 밤까지 강화 전체를 돌아다니며 다양한 행사와 모임에 참석, 군민들과 대화를 나누고 그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있다.
이러한 활동은 전 예비후보가 단순한 공약 제시에 그치지 않고 현장에서 느끼고 배운 점을 바탕으로 실질적인 정책을 개발하고자 하는 노력의 일환이다.

 

그는 "군민 삶의 질 향상은 책상 위에서 결정되는 것이 아니라 현장에서 군민들과 만들어가는 것"이라며 "군민의 소중한 의견을 정책에 반영하겠다"고 말했다.

 

전정배 예비후보의 발로 뛰는 현장 중심 선거운동은 군민들과의 신뢰를 쌓는 것은 물론 강화군의 실질적인 변화를 이끌어낼 수 있는 원동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동현 기자 dhzzang9930@gmail.com
Copyright @(주)우리투데이 Corp. All rights reserved.


(주)우리투데이 주소 :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성정동 793, 302호 등록번호 : 경기 다50706(일반주간신문) 발행인 : 주식회사 우리투데이 | 대표이사 : 나영철 | 발행 : 나영철 편집인 : 엄기철(010-4245-6268) 등록번호 : 경기 아52925(인터넷신문) 발행인 : 채정오 편집인 : 엄기철 대표 이메일 : xtlsia@naver.com 법인사업자등록번호 : 332-86-02272 업태 : 정보통신업 종목 : 신문 발행업(정기간행물) Copyright @(주)우리투데이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