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투데이 김요셉 기자 | 우리투데이(대표 이승일)은 2022년 8월 29일 오후 2시~5시까지 김포시민회관 다목적회의실에서 '회장 취임식 및 토론회'를 개최한다.
이정효 회장은 전 국일일보,민주경찰 대표이사로 연세대학원을 수료하고 KBS한국방송에서 언론에 첫발을 딛어 주)조선매스컴 상무이사, 주)뉴경남관광호텔 CEO를 거쳐 주)21세기뉴스 민주신문 대기자겸 부사장을 지냈다. 이날 취임식에서는 부회장 및 공동대표, 지역 본부장, 지역 주재기자 등에게도 임명장 수여를 할 예정이다.
또한 우리투데이 창간1주년을 맞아 그동안 사회적 이슈로 발전했던 기사를 주제별로 패널과 참석자들의 토론회를 개최하며, 자체 유튜브 생방송 및 타사 언론매체 기자들과 함께 문제해결의 방법을 찾아가자는 의미로 토론회도 개최한다.
특히 이번 토론회에서는 '대한민국 지역주택조합, 이대로 좋은가?'라는 주제로 통합사우스카이타운지역주택조합 이대진 조합장이 좌장을 맡아 '김포게이트' 사례를 중심으로 발표할 것으로 되어있다.
이승일 대표는 "본지는 2021년 7월 1일 창간호를 시작으로 숨가쁘게 달려왔다"며, "9월달에 네이버/다음 포털 심사를 앞두고 있어 8월달에 이렇게 회장 취임식과 토론회를 개최하게 됐다"고 입장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