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투데이 이승일 기자 | 배우 전지학이 서울 노량진에 '진생반점'을 오픈해서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 '진생반점'의 오픈으로 배우 전지학은 물론이고, 사업가 전지학의 모습도 보여줄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본지는 2021년 9월 13일부로 배우 전지학씨를 홍보대사로 임명했었는데, 배우 전지학씨는 2019년 5월 한국모델협회 회원으로 모델 겸 배우로 활동하고 있으며, 2020년 12월 한국메디컬에스테틱협회 홍보대사 및 2020.11월 타임뉴스 연예부 취재부장, 2021년 세계시민사회연맹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영화 '탈출'의 병수 역할을 비롯해 '신(新)전래동화'에서 윤고종 역할 등 활발한 배우 활동을 하며, 사회봉사 등에도 적극적인 활동을 벌이고 있다.
또한 2019년 jtbc 다큐드라마 '평화전쟁1019' 에서 천년전 그날! 귀주대첩 의 강감찬 장군역을 맡아 몽골에서 올로케 촬영으로 열연한바 있으며, 수많은 국내 광고에서도 모델로 활동하며 이순신 장군 등 다수의 게임광고와 해외브랜드인 아이코스의 메인모델로 2년연속 일본,스페인 등 외국 현지에서 활발하게 모델 활동을 해왔다.
한편 배우 전지학이 출연한 '당신의 이웃은 친절하지 않다'가 2022년 9월 15일 개봉했는데 이 영화에서 배우 전지학은 황사장역을 맡아 연기를 하는데 영화 '탈출'에서 주연 병수역을 맡아 이 시대의 힘들고 어려운 아버지들의 슬픈 단면을 감동있게 보여 줘서 화제가 되었는데 이번 작품은 안드로 감독의 첫번째 감독작으로 변동욱.조혜진.전지학.최우정이 주연으로 출연하며, 박찬우, 박영복 등도 함께 출연했다.
미스터리/드라마/범죄/스릴러 장르의 이 영화에서는 'Oh My God Bless You'라는 제목에서 알수 있듯이 '신(God)'과 관련된 주제로 남쪽 끝 한 바닷가 마을에서, 범죄를 저지르고 내려온 신부에게 청부 살인범이 자신의 범죄를 고해성사하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영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