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투데이 차한지 기자 | "백신패스반대 애국시민단체연합회" 이름을 "코로나백신방역피해회복국민연합회(코피국)"로 변경한다고 조수경 회장은 발표했다.
의료, 경제, 교육, 종교, 안전 등 문죄인 정권 정치 사기 방역으로 피해 받은 국민들이 하나 되어 윤석열 정부에 국정조사와 (비리) 수사 촉구 한다.
기쁘게도 아래 기사처럼 윤석열 정부 검찰이 코로나 19 임상 시험 관련해 식약청 비리 수사에 들어 갔습니다. 코로나 정치 사기 방역은 문죄인 주사파 정권이 공산화로 가기 위한 강제 사기 방역이었기 때문에 주사파 비리 척결로 접근하면 주사파와 싸우고 있는 윤석열 정부가 협조적으로 나올 수가 있다.
국회의원들이 제약사에 돈을 받아 백신이 위험한 것을 다 알면서도 가만히 있다고 현 국민의힘 국회의원이 얘기합니다. 그리고 국민의힘 40년 계시며 여러 대통령 만드는데 기여하시고 현 대통령과도 직접 통화하시는 국민의힘 리더분을 만났는데 임상 실험도 안 된 백신 위험한 거 다 알고 정은경과 문정권 청와대 고위관계자들 아무도 백신 안 맞았다고 한다.
국민들에게 생으로 마쳐 수많은 고귀한 국민들을 죽이고 많은 국민들이 부작용에 시달리고 있는 것입니다. 이제 문죄인 코로나 정치 사기 방역에 피해 받은 국민들 다 일어 납시다. 그래서 국민이 이 나라 대한민국의 진정한 주인임을 알립시다. 정치권에 들어 가면서 이러한 진실을 하나씩 알게 될 때마다 경악합니다. 이 나라의 희망은 썩은 정치권이 아니라 선량하고 양심적인 우리 국민들에게 있습니다. 이제 이 나라의 주인인 우리 국민들이여 다 같이 일어납시다. 그래서 문죄인 정치 사역 방역을 우리 피해 받은 국민들이 심판합시다!!!
이것을 위해 2월 14일에 국회도서관 대강당에서 "대한민국 회복세미나"가 있으니 모두 함께해 주시길 바랍니다. 이 세미나를 위해 국회의원실에 문죄인 전 대통령, 김부겸 전 총리, 정은경 전 질병관리청장, 권덕철 전 보건복지부장관을 불러 달라고 요청했다.
이들이 오는 건 쉽지 않겠지만 안 되면 현직이라도 불러 보려고 합니다. 이 문죄인 정권 정치 사기 방역 진실 규명을 위해 최승재 국회의원 등 정치권도 적극 협력하기로 했으니 함께 할 수 있는 국회의원들 있으면 다같이 협력을 촉구해 같이 가자고 했다.
문죄인 정부 정치 사기 방역으로 피해 받은 여기 계신 코로나 백신 피해 단체들, 의료 단체들, 학부모 단체들, 자영업 단체들, 교육 단체들, 종교 단체들, 소송 관련 단체들 대표님들과 애국 국민 리더분들은 적극적으로 모두 함께 해 주시길 바랍니다. 팬데믹시 WHO가 각 나라별로 강제권을 행사하겠다고 한 펜데믹 조약이 통과 되서 우리가 자유롭게 싸워 우리 국민들의 생명을 지킬 수 있는 어쩌면 마지막 기회가 될 수 있으니 모두 함께 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 드립니다. 우리가 모두 함께 하면 대한민국을 회복하고 대한민국을 통해 전세계를 회복할 수 있으리라 믿습니다.
VICTORY KOREA 우리는 하나입니다.
< 국회 대한민국 회복세미나 >
문정권 코로나 정치 사기 방역으로 피해 입은 대한민국 각 영역에 피해 회복을 모색하는 대한민국 회복세미나
일시 : 2023년 2월 14일 화 오후 2시
장소 : 국회도서관 대강당 (지하 1층)
* 기독교에서 문정권 정치 사기 방역으로 예배와 종교 탄압을 받아 "대한민국 회복을 위한 기도회"가 당일 오전이나 오후 1시에 있을 수 있으니 확정 되는대로 같이 공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함께 하실 단체장님들은 개인 카톡으로 연락 주시고요. 개인적으로 협조 요청하는 연락 드릴 때 모두 적극 협조해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코로나백신방역피해회복국민연합회 조수경 배상
한국생명회복연합
생명회복애국시민단체총연합회
범국민코로나회복운동본부
기독생명회복운동본부
국민의힘 회복위원회
국민의힘 선대위 범국민코로나대책특별위원회
범국민코로나회복운동위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