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투데이 안성현 기자 | 지난 3월13일 오후3시 용산소재 백범김구기념관 컨벤션홀에서 내외귀빈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배우겸 탤런트 손승현이 대한민국 국민대상 문화예술제 방송예술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
대한민국국민대상예술제는 각 산업 분야의 경제인들과 지자체의정, 문화예술인 등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하고 헌신해 온 공로자들을 선정하여 타인에게 귀감이되는 리더들에게 수상하는 상이다.
에비수스포츠패션 안세호대표는 인사말에서 영예의 대한민국 국민대상 문화예술제 경제발전 부분대상을 받게되어 매우 기쁘다. 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 일들과 봉사 나눔관련 어려운 이웃들을 돌보는데도 앞장서겠 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프리미엄브랜드 에비수(EVISU)는 진캐주얼로 시작된 글로벌브랜드로 유럽 밎 동북아시아등 유명아티스트와 유명연예인들이 즐겨입는 토탈브랜드로 각광받고 있으며 홍콩본사는 아시와와 중국에서만 년1조의 매출을 올릴정도로 여러나라에서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고가의 프리미엄브랜드다.
국내에서는 신라면세점을 비롯하여 롯데면세점, 신세계면세점, 현대면세점, 현대HDC면세점에서도 명품브랜드와 견주며 상위매출을 기록할정도로 관광객 및 유커들로부텨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일명 갈매기 , 힐스라고 불리우며 유럽 아시아 및 국내 시장을 강열하게 강타한 브랜드다.
이날 시상식은 공익법인 한국평생교육기구와 시정일보가 공동으로 주최하고 (사)한국문화예술교육총연합회와 (사)한국청소년진흥원, 황해교육문화재단, (재)세계태권도국기원, (사)대한합기도총연맹, (사)한국전통무예진흥회, (사)UN평화국제교류기구, (재) 국제모델협회, 세계노벨기네스재단, (사)한국산림보호원, (사)신세대문화예술교류단, (사)한국워킹협회, (재)세계한류문화예술교류총연맹 등이 공동 주관하는 이번 예술제에는 한국언론사협회와 한국보건신문, 의료매거진, 미네르바에서 후원하며 시상처는 대한민국국민대상 조직위원회가 했다.